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롯데체크카드 바로가기
  • 신청대상자
    • ① 2017학년도 학부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 ② 2017학년도 대학원 신입생
  • 배부 및 사용절차
    • ① 3월 2일부터 3월 10일까지 학생서비스센터 다기능학생증 제작(입학원서 사진 활용)
    • ② 3월 7일 13시까지 학생서비스센터에서 각 단과대학으로 다기능학생증 인계(대학원은 별도 통보)
    • ③ 각 학과 사무실에서 대상학생에게 인계
    • ③ 배부받은 다기능학생증을 롯데카드 URL 바로가기 에서 체크카드 등록(공인인증서, 부산은행 계좌 필요)
    • ④ 등록완료 후 도서관 사용가능
      • - 14시 이전 등록은 익일 09시부터
      • - 14시 이후 등록은 2일 후 09시부터
      • - 금, 토, 일요일은 다음주 화요일 09시부터
  • 롯데체크카드 등록방법
    동의대학교 다기능학생증 롯데체크카드 등록안내_신청순서 아래참조 1. 동의대학교 다기능 학생증 롯데체크카드 인증 2. 실명인증 및 본인확인 | 공인인증서 필수 3. 고객 기본정보 4. 결제계좌 입력 및 등록 완료 | 부산은행
  • 기타 알림사항
    • ① 우리대학교는 롯데카드사 및 부산은행과 다기능학생증 체결 협약이 되어 있음.[다기능학생증발급규정 제2조(협약사항)]
    •    - 단, 결제계좌는 부산은행으로 하며, 타 은행결제계좌는 롯데카드사 전화등록((☎홍순권매니저 010-7102-8622) 가능함 
    • ② 4월 14일 24시까지 롯데체크카드 등록 시 다기능학생증은 무료임
    • ③ 다기능학생증 수령자 등록(택 1)방법
    •    - 무료 : 롯데체크카드 등록 후 사용가능
    •    - 유료 : 학생서비스센터 방문하여 다기능학생증 제출, 등록비(5,000원) 납부 후 사용
    • ④ 사진 미제출(2017년 3월 17일 마감)에 따른 다기능학생증 미수령자 신청방법(대학원생은 별도 통보)
    •    - 신분증, 여권사진, 발급비(5,000원) 지참 학생서비스센터 제출
    •    - 당일 발급 및 도서관 사용 가능
    • ⑤ 다기능학생증 미등록 신입생은 도서관 사용 불가(③항 中 택 1-사용가능)
    • ⑥ 기타 문의는 학생서비스센터(☎890-2222)로 전화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