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조회 수 10541 추천 수 0 댓글 0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에 따른 조치의 일환으로,  2020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이 변경됨에 따라

 

휴학/복학/재입학 일정이 변경되어 공지가 수정 되었습니다.

 

휴학/복학/재입학을 희망하고자 하는 학생은 꼭 아래의 경로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학교 홈페이지 -> 대학생활 -> 학사지원안내

 

2. dap시스템 학사공지

 

 

※ 주요 변경내용 ※

 

미등록휴학 가능기간: 2020년 3월 6일까지

 

복학신청 가능기간: 2020년 4월 1일까지(수업일수 1/4선)

 

 

 

문의: 학사지원팀(상경관 1층) ☎ 051-890-2222~2225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9431
58 2018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및 교직원 모바일증 시행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09.11 233901
57 2020년 국제학생증 ISIC 학생지원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7.23 107994
56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68427
55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4999
54 2020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4.17 17818
53 2021학년도 1학기 부산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1.20 17807
52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3936
51 2015학년도 연말정산에 따른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30 13806
50 2020학년도 1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0.01.15 11134
» 휴학/복학/재입학 등 일정 변경 안내(필독)!!!!!! 학사지원팀 2020.02.12 10541
48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8093
47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7611
46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5084
45 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3.19 4478
44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4326
43 2016학년도 1학기 모집중지학과 및 통합학과 휴·복학자 처리방침 공고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5.12.23 4077
42 2020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8.26 3342
41 2020학년도 1학기 휴학 안내 학사지원팀 2019.12.13 3325
40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322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