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조회 수 1454 추천 수 0 댓글 0

◈ 모집기간 : 2016년 6월 1일 부터 ~ 6월 15일  09:00 ~ 17:00 까지 서류접수
 

◈ 모집인원 : 2명(남 1명, 여 1명)
 

◈ 전형방법
- 1차 서류심사

- 2차 면접심사 : 2016년 6월 17일 17:00, 자연대학 1층 학생서비스센터 사무실
 
◈ 지원자격 : 본교 재학 중인 2~3학년
 

◈ 신청방법 : 이력서를 자연대학 1층 학생서비스센터로 내방하여 제출


◈ 지원자 구비서류 : 이력서 1부(사진부착)


◈ 업무내용 : 전화상담


◈ 근무기간 및 시간 : 2016년 6월 21일 ~ 2016년 9월 9일(근무시간-4시간)


◈ 장학금 : 110만원


◈ 기타문의 사항은 학생서비스센터(890-222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9451
58 휴학/복학/재입학 등 일정 변경 안내(필독)!!!!!! 학사지원팀 2020.02.12 10543
57 학사지원팀(구, 학생서비스센터 포함) 사무실 이전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9.05.09 1209
56 학사DB 업그레이드(11월 9일 21시 ~ 11월 12일 09시)에 따른 모바일학생증 사용 오류발생 시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8 1431
55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7621
54 증명서 발급 일시중지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7 1093
53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3938
52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 공지(09:00~13:00) 학생서비스센터 2017.01.06 1467
51 동계방학 중 다기능학생증 발급방법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8 1383
50 동계 방학중 근무 시간 안내 학사지원팀 2020.01.06 1350
49 단축근무 안내(2018년 9월 21일 09 ~ 12시) 학생서비스센터 2018.09.20 1229
48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방법 안내 학사지원팀 2019.12.27 2484
47 KB국민카드 체크카드 학생증 신청방법 및 수령방법 안내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450
46 2022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학사지원팀 2022.08.25 1909
45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4326
44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68452
43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5002
42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3222
41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8103
40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508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