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특별전과 신청방법 전공배정 신청방법

1. 종합정보시스템 인터넷 복학 신청(8월 1일 00시 ~ 8월 24일 24시)

 

2. 8월 8일 09시 이후 등록금 고지서 출력(종합정보시스템 - 개인정보 - 등록금 고지서 출력)

 

3. 8월 22일 ~ 24일 09시 ~ 16시 등록금 납부

 

4. 등록금 영수증 지참 후 8월 22일 ~ 25일 학사지원팀(본관 4층) 방문

 

5. 특별전과 신청서 작성

 

6. 8월 30일 09시 ~ 21시 수강신청

 

7. 복학완료

1. 종합정보시스템 인터넷 복학 신청(8월 1일 00시 ~ 8월 24일 24시)

 

2. 8월 8일 09시 이후 등록금 고지서 출력(종합정보시스템 - 개인정보 - 등록금 고지서 출력)

 

3. 8월 16일 ~ 8월 19일 학사지원팀 방문, 전공배정 신청서 작성 후 수강신청

 

4. 8월 22일 ~ 24일 09시 ~ 16시 등록금 납부

 

5. 복학완료

 

기타 문의사항은 학사지원팀(Tel. 890-1018~20, 890-1023~25)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9451
58 2018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및 교직원 모바일증 시행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09.11 234101
57 2020년 국제학생증 ISIC 학생지원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7.23 108692
56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68453
55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5002
54 2020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4.17 17818
53 2021학년도 1학기 부산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1.20 17809
52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3938
51 2015학년도 연말정산에 따른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30 13842
50 2020학년도 1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0.01.15 11135
49 휴학/복학/재입학 등 일정 변경 안내(필독)!!!!!! 학사지원팀 2020.02.12 10543
48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8103
47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7621
46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5084
45 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3.19 4499
44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4326
43 2016학년도 1학기 모집중지학과 및 통합학과 휴·복학자 처리방침 공고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5.12.23 4085
42 2020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8.26 3342
41 2020학년도 1학기 휴학 안내 학사지원팀 2019.12.13 3325
40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32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