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학생서비스센터에서는 KB국민카드 체크카드 학생증 신청방법 및 수령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안내사유 : 모바일 캠퍼스 발전기금 지원에 따른 협약사항 중 하나인 재학생 체크카드 발급 때문임.(붙임 1. 참조)

2. KB국민카드 체크카드 학생증 사용처 :

가. 중앙도서관 입·출입 및 열람실 자리배정, 도서·비도서 대출

나. 기숙사 입·출입(기숙사생만 가능, 행복기숙사는 불가)

다. 교내식당(D-pay) 식수사용

라. 국민은행 ATM기, 체크카드, 교통카드(후불제) 사용

3. 신청시행 일시 및 방법 : 2018년 10월 12일 09시부터

가.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지참 후 국민은행 동의대 지점(본관 1층) 방문

나. 붙임 2, 3, 4 서류작성 제출 종료

4. 수령방법 : 신청 7일 이후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지참하여 국민은행 동의대 지점(본관 1층) 방문수령

 

붙 임 : 1. 학생증체크카드발급협약서 1부

2.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필수,학생증 체크카드) 1부

3. 국민체크카드 회원가입신청서 1부

4. 개인(신용)정보 필수적 수집·이용(1page) 1부 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9451
58 2022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학사지원팀 2022.08.25 1909
57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68452
56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3222
55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5084
54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5002
53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8102
52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4326
51 2021학년도 1학기 재입학생 합격예정자 공지사항 file 학사지원팀 2021.02.15 1283
50 2021학년도 1학기 부산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1.20 17809
49 2021학년도 1학기 경남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1.20 1796
48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7621
47 2020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8.26 3342
46 2020학년도 2학기 1차 재입학생 합격자 공지사항 학사지원팀 2020.08.04 1344
45 2020년 국제학생증 ISIC 학생지원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7.23 108613
44 2020학년도 2학기 부산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0.07.22 1297
43 2020학년도 2학기 동아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0.07.22 1141
42 2020학년도 휴학변경 방법 안내 학사지원팀 2020.06.11 2766
41 2020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4.17 17818
40 2020 전기 편입생 대상 학과 오리엔테이션 미실시에 따른 편입생 필독사항 file 학사지원팀 2020.02.24 134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