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 안내

by 학생서비스센터 posted Mar 19,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학생서비스센터에서는 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학생증 발급 대상자 : 2018학년도 신·편입생
 2. 학생증 발급 지연사유 : 모바일 학생증 개발 및 국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협약이 늦어져 학생증 발급에 따른 제반사항 결정으로 인해 지연됨
 3. 학생증 인계인수 일자 : 2018년 4월 10일 예정
 4. 학생증 양식변경 :
  가. 기존 학생증 양식에서 사진만 제외 - 개인정보보호법 ③조 개인정보의 정확성, 완전성, 최신성이 보장되지 않기 때문임

전면
후면

 

  나. 교통카드(마이비) 기능 제외 – 2018학년도 2학기 국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內
교통후불카드 기능 탑재
 5. 학생증 사용기한 : 모바일 학생증 발급 전까지(자세한 내용은 추후통보)
 6. 학생증 발급 전까지 도서관 및 기숙사 사용방법
  가. 도서관 : 도서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신분증 제출 후 1일 도서관 사용증 사용
  나. 기숙사 : 식권카드 사용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