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학기 복학에 따른 학생서비스센터 공지사항

by 학생서비스센터 posted Aug 17,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번

분류

내용

대상자

비고

1

2017학년도 2학기 복학예정자

등록금 납부방법

①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개인정보 → 등록금 고지서 출력

② 납부일시 : 8월 21일(월) ~ 8월 23일(수) 09시 ~16시

③ 납부방법 :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 또는

부산 · 농협 · KB은행 전 지점 납부

▶ 2017학년도 2학기 복학예정자

▶ 2018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 중 조기복학 신청자

▶ 2018학년도 2학기 복학예정자 중

군 조기복학 신청자

 

2

등록금 분할신청 및 납부방법

①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개인정보 → 분할납부 신청

② 신청기간 : 8월 16일(수) ~ 8월 22일(화)

③ 납부방법 : 납부는 신청 다음날 은행 데이터 반영 후부터 가능

※ 기타사항은 경리팀(☎890-1101~3) 문의 요망

▶ 분할납부 신청자

- 1차 납부기간 : 8월 21일 ~ 23일

- 2차 납부기간 : 9월 25일 ~ 26일

- 3차 납부기간 : 10월 31일 ~ 11월 1일

  1. 차 납부기간 : 11월 24일 ~ 27일

3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

(등록금 영수증임)

①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개인정보 →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

② 자동증명발급기 무료출력 가능

▶ 등록금 납부자

 

4

다기능학생증 신청

현장발급 중지

▶ 재학생

종합정보시스템 → 기타신청 → 학생증 신청 後

9월 4일(월) 09시부터 수령가능

5

국제학생증

현장발급

▶ 재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