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2015학년도 연말정산에 따른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2015학년도 연말정산과 관련하여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1. 증명서명 : 교육비납입증명서

 . 2015학년도만 발급 : 교육비납입증명서 당해년도

 . 전체학년도 발급 : 교육비납입증명서 전체년도

 

 

 2. 발급방법

 . 동의대학교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ID, 패스워드 입력개인정보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발급비 무료

 . 자동발급기 : 본관 1, 자연과학대학 1발급비 무료

 . 인터넷발급 : 동의대학교 홈페이지(중앙하단) 인터넷증명발급 발급비(장당 1,000)

 . ,,,,,주민센터 신청 : 어디서나민원 발급비(장당 1,300)

 .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http://www.yesone.go.kr) :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제공시 교육비 항목으로 출력 가능(학생이 '소득공제자료 제공 동의' 완료 후 출력 가능)

 

 

 



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Tel 051-890-2222~5, Fax 051-890-428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9451
58 휴학/복학/재입학 등 일정 변경 안내(필독)!!!!!! 학사지원팀 2020.02.12 10543
57 학사지원팀(구, 학생서비스센터 포함) 사무실 이전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9.05.09 1209
56 학사DB 업그레이드(11월 9일 21시 ~ 11월 12일 09시)에 따른 모바일학생증 사용 오류발생 시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8 1431
55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7621
54 증명서 발급 일시중지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7 1093
53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3938
52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 공지(09:00~13:00) 학생서비스센터 2017.01.06 1467
51 동계방학 중 다기능학생증 발급방법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8 1383
50 동계 방학중 근무 시간 안내 학사지원팀 2020.01.06 1350
49 단축근무 안내(2018년 9월 21일 09 ~ 12시) 학생서비스센터 2018.09.20 1229
48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방법 안내 학사지원팀 2019.12.27 2484
47 KB국민카드 체크카드 학생증 신청방법 및 수령방법 안내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450
46 2022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학사지원팀 2022.08.25 1909
45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4326
44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68453
43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5002
42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3222
41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8103
40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508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