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서비스센터에서는 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학생증 발급 대상자 : 2018학년도 신·편입생
2. 학생증 발급 지연사유 : 모바일 학생증 개발 및 국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협약이 늦어져 학생증 발급에 따른 제반사항 결정으로 인해 지연됨
3. 학생증 인계인수 일자 : 2018년 4월 10일 예정
4. 학생증 양식변경 :
가. 기존 학생증 양식에서 사진만 제외 - 개인정보보호법 ③조 개인정보의 정확성, 완전성, 최신성이 보장되지 않기 때문임
전면
후면
나. 교통카드(마이비) 기능 제외 – 2018학년도 2학기 국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內
교통후불카드 기능 탑재
5. 학생증 사용기한 : 모바일 학생증 발급 전까지(자세한 내용은 추후통보)
6. 학생증 발급 전까지 도서관 및 기숙사 사용방법
가. 도서관 : 도서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신분증 제출 후 1일 도서관 사용증 사용
나. 기숙사 : 식권카드 사용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