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서비스센터에서는 KB국민카드 체크카드 학생증 신청방법 및 수령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안내사유 : 모바일 캠퍼스 발전기금 지원에 따른 협약사항 중 하나인 재학생 체크카드 발급 때문임.(붙임 1. 참조)
2. KB국민카드 체크카드 학생증 사용처 :
가. 중앙도서관 입·출입 및 열람실 자리배정, 도서·비도서 대출
나. 기숙사 입·출입(기숙사생만 가능, 행복기숙사는 불가)
다. 교내식당(D-pay) 식수사용
라. 국민은행 ATM기, 체크카드, 교통카드(후불제) 사용
3. 신청시행 일시 및 방법 : 2018년 10월 12일 09시부터
가.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지참 후 국민은행 동의대 지점(본관 1층) 방문
나. 붙임 2, 3, 4 서류작성 제출 종료
4. 수령방법 : 신청 7일 이후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지참하여 국민은행 동의대 지점(본관 1층) 방문수령
붙 임 : 1. 학생증체크카드발급협약서 1부
2.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필수,학생증 체크카드) 1부
3. 국민체크카드 회원가입신청서 1부
4. 개인(신용)정보 필수적 수집·이용(1page)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