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학생서비스센터는 동계방학 중 근무시간은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아     래 -

 

1. 일시 : 2019년 1월 9일(수) ~ 2019년 2월 8일(금) 10시부터 15시까지

2. 점심시간 : 12:00 ~ 13:00

3. 기타사항 : 2018년 12월 31일(월) 09시 12시까지 단축근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10204
59 휴학/복학/재입학 등 일정 변경 안내(필독)!!!!!! 학사지원팀 2020.02.12 10871
58 학사지원팀(구, 학생서비스센터 포함) 사무실 이전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9.05.09 1459
57 학사DB 업그레이드(11월 9일 21시 ~ 11월 12일 09시)에 따른 모바일학생증 사용 오류발생 시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8 1684
56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9427
55 증명서 발급 일시중지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7 1293
54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4164
53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 공지(09:00~13:00) 학생서비스센터 2017.01.06 1681
52 동계방학 중 다기능학생증 발급방법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8 1618
51 동계 방학중 근무 시간 안내 학사지원팀 2020.01.06 1556
50 단축근무 안내(2018년 9월 21일 09 ~ 12시) 학생서비스센터 2018.09.20 1449
49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방법 안내 학사지원팀 2019.12.27 2964
48 KB국민카드 체크카드 학생증 신청방법 및 수령방법 안내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707
47 2022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학사지원팀 2022.08.25 2185
46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4571
45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69212
44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6772
43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3518
42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8537
41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531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