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1학기 재입학 안내
우리대학교 학칙 및 관련 규정에 의거, 부득이한 사유로 학업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던 분들께 2020학년도 1학기 재입학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재입학 의사가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일정안내
가. 1차 신청기간: 2019. 12. 02.(월) ~ 2020. 01. 31.(금)
- 학생경력관리포털(DAP)을 통하여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합니다.
나. 1차 합격자 발표: 2020. 02. 10.(월) 09:00
- 1차 신청자를 대상으로 합격자 발표합니다.
- 합격자 확인은 신청방법과 동일한 경로로 본인이 직접 확인해야 하며, 별도의 명단 통보는 하지 않습니다.
- 합격한 학생은 현금등록기간[2020.02.20.(목)~02.24.(월)]에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하여야 합니다.
- 학자금 대출 신청한 재입학 합격생도 반드시 학사지원팀으로 방문하여야 합니다.
- 방문 시 준비물: 본인 및 보호자 도장, 등록금
절차
① 등록금고지서 및 재입학원서 등 수령 - (상경관 1층, 학사지원팀)
② 지도교수 추천서 및 학과장 확인 - (학과(전공) 사무실)
③ 학장 확인 - (단과대학 행정지원실)
④ 등록금 납부 - (국민은행 동의대출장소(본관1층) ☞ 경리팀)
⑤ 재입학원서, 지도교수추천서 및 서약서 제출 - (상경관 1층, 학사지원팀)
- 최종적으로 ①재입학원서(현금등록완료 날인), ②지도교수 추천서 및 서약서를 학사지원팀으로 제출해야만 재입학 절차가 마무리 됩니다.
제반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2차 신청기간 및 합격자 발표: 2020. 02. 10.(월) ~ 2020. 02. 24.(월)
- 1차 합격자 발표 후 여석이 남을 경우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신청을 접수합니다.
-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 ․ 신청하여야하며, 바로 합격여부를 발표합니다.
라. 현금등록기간: 2020. 02. 20.(목) ~ 02. 24.(월)
마. 재입학자 수강신청일: 2020. 02. 26~03.02.(월)
바. 3차 신청기간 및 합격자 발표: 2020. 02. 25.(화) ~ 2020. 04. 01.(수)수업일수 1/4선
- 2차 합격자 발표 후 여석이 남을 경우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신청을 접수합니다.
-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 ․ 신청하여야하며, 바로 합격여부를 발표합니다.
2. 신청방법: 학교 홈페이지⇒학생경력관리포털 로그인⇒기타신청⇒재입학신청및결과조회
- 1차 신청기간: 2019. 12. 02.(월) - 2020. 01. 31.(수)
- 로그인 ID : 학번,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고,
우측 상단의 '신청' 버튼을 반드시 클릭해야 신청이 완료됩니다.
- 반드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휴대폰)를 입력(수정)한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3차 재입학 신청자[2020. 02. 10.(화) ~ 2020. 04. 01.(수) 수업일수1/4선 내의 신청자]는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 학사지원팀 [051) 890-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