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조회 수 1293 추천 수 0 댓글 0


2020학년도 1학기 재입학 안내

 

 


우리대학교 학칙 및 관련 규정에 의거, 부득이한 사유로 학업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던 분들께 2020학년도 1학기 재입학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재입학 의사가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일정안내
  가. 1차 신청기간: 2019. 12. 02.(월) ~ 2020. 01. 31.(금)
    - 학생경력관리포털(DAP)을 통하여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합니다.
  나. 1차 합격자 발표: 2020. 02. 10.(월) 09:00
    - 1차 신청자를 대상으로 합격자 발표합니다.
    - 합격자 확인은 신청방법과 동일한 경로로 본인이 직접 확인해야 하며, 별도의 명단 통보는 하지 않습니다.
    - 합격한 학생은 현금등록기간[2020.02.20.(목)~02.24.(월)]에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하여야 합니다.
    - 학자금 대출 신청한 재입학 합격생도 반드시 학사지원팀으로 방문하여야 합니다.
    - 방문 시 준비물: 본인 및 보호자 도장, 등록금
   
절차
① 등록금고지서 및 재입학원서 등 수령 - (상경관 1층, 학사지원팀)
② 지도교수 추천서 및 학과장 확인 - (학과(전공) 사무실)
③ 학장 확인 - (단과대학 행정지원실)
④ 등록금 납부 - (국민은행 동의대출장소(본관1층) ☞ 경리팀)
⑤ 재입학원서, 지도교수추천서 및 서약서 제출 - (상경관 1층, 학사지원팀)

   

  - 최종적으로 ①재입학원서(현금등록완료 날인), ②지도교수 추천서 및 서약서를 학사지원팀으로 제출해야만 재입학 절차가 마무리 됩니다.

    제반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2차 신청기간 및 합격자 발표: 2020. 02. 10.(월) ~ 2020. 02. 24.(월)
    - 1차 합격자 발표 후 여석이 남을 경우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신청을 접수합니다.
    -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 ․ 신청하여야하며, 바로 합격여부를 발표합니다.
  라. 현금등록기간: 2020. 02. 20.(목) ~ 02. 24.(월)
  마. 재입학자 수강신청일: 2020. 02. 26~03.02.(월)
  바. 3차 신청기간 및 합격자 발표: 2020. 02. 25.(화) ~ 2020. 04. 01.(수)수업일수 1/4선

    - 2차 합격자 발표 후 여석이 남을 경우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신청을 접수합니다.
    -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 ․ 신청하여야하며, 바로 합격여부를 발표합니다.
 
2. 신청방법: 학교 홈페이지⇒학생경력관리포털 로그인⇒기타신청⇒재입학신청및결과조회
    - 1차 신청기간: 2019. 12. 02.(월) - 2020. 01. 31.(수)
    - 로그인 ID : 학번,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고,
       우측 상단의 '신청' 버튼을 반드시 클릭해야 신청이 완료됩니다.
    - 반드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휴대폰)를 입력(수정)한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3차 재입학 신청자[2020. 02. 10.(화) ~ 2020. 04. 01.(수) 수업일수1/4선 내의 신청자]는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 학사지원팀 [051) 890-222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10113
59 (긴급공지) 동의알림이 서비스 중지 안내 학사지원팀 2024.09.06 56
58 2022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학사지원팀 2022.08.25 2170
57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69154
56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3499
55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5309
54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6604
53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8504
52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4562
51 2021학년도 1학기 재입학생 합격예정자 공지사항 file 학사지원팀 2021.02.15 1494
50 2021학년도 1학기 부산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1.20 18232
49 2021학년도 1학기 경남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1.20 2010
48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9216
47 2020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8.26 3566
46 2020학년도 2학기 1차 재입학생 합격자 공지사항 학사지원팀 2020.08.04 1688
45 2020년 국제학생증 ISIC 학생지원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7.23 120637
44 2020학년도 2학기 부산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0.07.22 1514
43 2020학년도 2학기 동아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0.07.22 1412
42 2020학년도 휴학변경 방법 안내 학사지원팀 2020.06.11 2991
41 2020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4.17 1803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