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조회 수 1137 추천 수 0 댓글 0


2020학년도 1학기 재입학 안내

 

 


우리대학교 학칙 및 관련 규정에 의거, 부득이한 사유로 학업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던 분들께 2020학년도 1학기 재입학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재입학 의사가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일정안내
  가. 1차 신청기간: 2019. 12. 02.(월) ~ 2020. 01. 31.(금)
    - 학생경력관리포털(DAP)을 통하여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합니다.
  나. 1차 합격자 발표: 2020. 02. 10.(월) 09:00
    - 1차 신청자를 대상으로 합격자 발표합니다.
    - 합격자 확인은 신청방법과 동일한 경로로 본인이 직접 확인해야 하며, 별도의 명단 통보는 하지 않습니다.
    - 합격한 학생은 현금등록기간[2020.02.20.(목)~02.24.(월)]에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하여야 합니다.
    - 학자금 대출 신청한 재입학 합격생도 반드시 학사지원팀으로 방문하여야 합니다.
    - 방문 시 준비물: 본인 및 보호자 도장, 등록금
   
절차
① 등록금고지서 및 재입학원서 등 수령 - (상경관 1층, 학사지원팀)
② 지도교수 추천서 및 학과장 확인 - (학과(전공) 사무실)
③ 학장 확인 - (단과대학 행정지원실)
④ 등록금 납부 - (국민은행 동의대출장소(본관1층) ☞ 경리팀)
⑤ 재입학원서, 지도교수추천서 및 서약서 제출 - (상경관 1층, 학사지원팀)

   

  - 최종적으로 ①재입학원서(현금등록완료 날인), ②지도교수 추천서 및 서약서를 학사지원팀으로 제출해야만 재입학 절차가 마무리 됩니다.

    제반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2차 신청기간 및 합격자 발표: 2020. 02. 10.(월) ~ 2020. 02. 24.(월)
    - 1차 합격자 발표 후 여석이 남을 경우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신청을 접수합니다.
    -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 ․ 신청하여야하며, 바로 합격여부를 발표합니다.
  라. 현금등록기간: 2020. 02. 20.(목) ~ 02. 24.(월)
  마. 재입학자 수강신청일: 2020. 02. 26~03.02.(월)
  바. 3차 신청기간 및 합격자 발표: 2020. 02. 25.(화) ~ 2020. 04. 01.(수)수업일수 1/4선

    - 2차 합격자 발표 후 여석이 남을 경우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신청을 접수합니다.
    -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 ․ 신청하여야하며, 바로 합격여부를 발표합니다.
 
2. 신청방법: 학교 홈페이지⇒학생경력관리포털 로그인⇒기타신청⇒재입학신청및결과조회
    - 1차 신청기간: 2019. 12. 02.(월) - 2020. 01. 31.(수)
    - 로그인 ID : 학번,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고,
       우측 상단의 '신청' 버튼을 반드시 클릭해야 신청이 완료됩니다.
    - 반드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휴대폰)를 입력(수정)한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3차 재입학 신청자[2020. 02. 10.(화) ~ 2020. 04. 01.(수) 수업일수1/4선 내의 신청자]는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 학사지원팀 [051) 890-222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9372
59 2016학년도 미등록휴학 공지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4 1726
58 동계방학 중 다기능학생증 발급방법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8 1382
57 2016학년도 1학기 모집중지학과 및 통합학과 휴·복학자 처리방침 공고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5.12.23 4066
56 2015학년도 연말정산에 따른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30 13769
55 2016학년도 하계방학 중 인턴학생 모집 학생서비스센터 2016.05.31 1454
54 2016학년도 2학기 미등록 휴학 공지 학생서비스센터 2016.07.01 1584
53 2016학년도 하계방학 단축근무 알림 학생서비스센터 2016.07.01 1333
52 2016학년도 2학기 복학예정자 중 전공배정 및 특별전과 대상자 복학신청 방법 학생서비스센터 2016.07.28 1638
51 2016학년도 2학기 모집중지학과 및 통합학과 휴·복학자 처리방침 공고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6.07.28 1554
50 2016학년도 2학기 조기, 역학기 복학자 특별전과 및 전공배정 대상자 복학신청 방법 학생서비스센터 2016.07.29 1922
49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 공지(09:00~13:00) 학생서비스센터 2017.01.06 1457
48 2017-2학기 복학에 따른 학생서비스센터 공지사항 학생서비스센터 2017.08.17 1485
47 2017 동계방학 中 근무시간 안내(10:00 ~ 17:00) 학생서비스센터 2017.12.26 1159
46 2018-1학기 미등록 휴학 공지 학생서비스센터 2017.12.26 1607
45 2017년 12월 29일 업무시간 변경안내(09:00~12:00) 학생서비스센터 2017.12.28 1314
44 2018년 2월 14일 업무시간 변경안내(09:00~12:00) 학생서비스센터 2018.02.13 1133
43 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3.19 4470
42 2018학년도 하계방학 중 단축근무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6.27 1207
41 2018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현황 학생서비스센터 2018.08.29 1230
40 2018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및 교직원 모바일증 시행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09.11 23357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