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동의대학교 코로나 19 비상대책위원회에서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사용하여 QR인증 확인 후 교내 건물의 출입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1. 시행목적: 코로나 19 예방 및 전파의 차단을 위한 의거한 역학조사 협조 및 제출용 
 2. 수집내용: 출입시간, 내/외부인 구분, 학번/직번, 부서, 건물명, 모바일 전화번호
 3. 수집보유기간: 4주
 4. 시행범위: 동의대학교 건물전체(양정 한의과대학 포함)
 5. 시행일자: 2020년 10월 13일 09시부터
  ※ 시범운영: 2020년 10월 7일 09시 ~ 2020년 10월 12일 17시(발열체크 생략)
 6. 알림사항:
 가. 문진표는 1일 1회 입력이며, 등교 전 미리 작성하시면, 건물 출입 시간이 단축됩니다.
 나. 각 건물별 출입 시마다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사용하여 QR인증을 항상 실행하셔야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10124
60 (긴급공지) 동의알림이 서비스 중지 안내 학사지원팀 2024.09.06 63
59 2015학년도 연말정산에 따른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30 14178
58 2016학년도 1학기 모집중지학과 및 통합학과 휴·복학자 처리방침 공고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5.12.23 5337
57 2016학년도 2학기 모집중지학과 및 통합학과 휴·복학자 처리방침 공고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6.07.28 1742
56 2016학년도 2학기 미등록 휴학 공지 학생서비스센터 2016.07.01 1775
55 2016학년도 2학기 복학예정자 중 전공배정 및 특별전과 대상자 복학신청 방법 학생서비스센터 2016.07.28 1861
54 2016학년도 2학기 조기, 역학기 복학자 특별전과 및 전공배정 대상자 복학신청 방법 학생서비스센터 2016.07.29 2113
53 2016학년도 미등록휴학 공지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4 1952
52 2016학년도 하계방학 단축근무 알림 학생서비스센터 2016.07.01 1563
51 2016학년도 하계방학 중 인턴학생 모집 학생서비스센터 2016.05.31 1685
50 2017 동계방학 中 근무시간 안내(10:00 ~ 17:00) 학생서비스센터 2017.12.26 1346
49 2017-2학기 복학에 따른 학생서비스센터 공지사항 학생서비스센터 2017.08.17 1691
48 2017년 12월 29일 업무시간 변경안내(09:00~12:00) 학생서비스센터 2017.12.28 1507
47 2018-1학기 미등록 휴학 공지 학생서비스센터 2017.12.26 1843
46 2018년 2월 14일 업무시간 변경안내(09:00~12:00) 학생서비스센터 2018.02.13 1334
45 2018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현황 학생서비스센터 2018.08.29 1457
44 2018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및 교직원 모바일증 시행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09.11 238272
43 2018학년도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안내(10시 ~ 15시)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12.27 1312
42 2018학년도 하계방학 중 단축근무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6.27 1453
41 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3.19 486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