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동의대학교 코로나 19 비상대책위원회에서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사용하여 QR인증 확인 후 교내 건물의 출입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1. 시행목적: 코로나 19 예방 및 전파의 차단을 위한 의거한 역학조사 협조 및 제출용 
 2. 수집내용: 출입시간, 내/외부인 구분, 학번/직번, 부서, 건물명, 모바일 전화번호
 3. 수집보유기간: 4주
 4. 시행범위: 동의대학교 건물전체(양정 한의과대학 포함)
 5. 시행일자: 2020년 10월 13일 09시부터
  ※ 시범운영: 2020년 10월 7일 09시 ~ 2020년 10월 12일 17시(발열체크 생략)
 6. 알림사항:
 가. 문진표는 1일 1회 입력이며, 등교 전 미리 작성하시면, 건물 출입 시간이 단축됩니다.
 나. 각 건물별 출입 시마다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사용하여 QR인증을 항상 실행하셔야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8 휴학/복학/재입학 등 일정 변경 안내(필독)!!!!!! 학사지원팀 2020.02.12 7605
57 학사지원팀(구, 학생서비스센터 포함) 사무실 이전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9.05.09 584
56 학사DB 업그레이드(11월 9일 21시 ~ 11월 12일 09시)에 따른 모바일학생증 사용 오류발생 시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8 436
»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6958
54 증명서 발급 일시중지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7 442
53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3232
52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 공지(09:00~13:00) 학생서비스센터 2017.01.06 894
51 동계방학 중 다기능학생증 발급방법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8 668
50 동계 방학중 근무 시간 안내 학사지원팀 2020.01.06 652
49 단축근무 안내(2018년 9월 21일 09 ~ 12시) 학생서비스센터 2018.09.20 556
48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방법 안내 학사지원팀 2019.12.27 1359
47 KB국민카드 체크카드 학생증 신청방법 및 수령방법 안내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823
46 2022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학사지원팀 2022.08.25 867
45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3595
44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63761
43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1520
42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2278
41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6320
40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3778
39 2021학년도 1학기 재입학생 합격예정자 공지사항 file 학사지원팀 2021.02.15 59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