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조회 수 2955 추천 수 0 댓글 0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방법 안내

 

1. 학생경력관리포털:  출력 가능(발급비 무료)

     발급방법: ① 동의대학교 홈페이지 우측 상단 동의인 > 학생경력관리포털(ID : 본인 학번, PW : 본인설정 비밀번호)로그인

                  ② 개인정보 Click

                  ③ 교육비 납입증명서 출력 Click

 

2. 자동증명발급기:  출력 가능(발급비 무료)

     발급방법: 본관(건물번호 1번) 1층, 자연과학관(건물번호 18번),

                  양정 한의과대학 1층에 위치한 자동증명발급기 화면안내에 따라 발급(ID : 본인 학번, PW : 본인설정 비밀번호)

 

3. FAX민원 발급:  출력 가능(유료 \1,300원)

     발급방법: ① ‘어디서나’ 민원 신청

                  ② 본인 수령가능 접수한 시청, 군청, 구청, 주민자치센터 방문하여 수령(신청 후, 30분 이후 수령가능)

 

4. 국세청 홈텍스:  출력 가능(발급비 무료)

     발급방법① 자료 조회자(근로자) 국세청 홈택스 로그인

                   ② 조회 · 발급 Click

                     ※ 유의사항 - 자료 제공자(해당학생)의 동의·신청이 없을 경우에는 교육비 납입 내용이 표시되지 않음

                   ③ 연말정산 간소화 Click                국세청 전화번호  044)204-3344

 

※ 유의사항

1.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항에 의거, 학생본인의 ‘제3자(보호자 포함)에 대한 개인정보 동의가 없을 경우’에는 교육비 납입 증명서 발급이 불가합니다.

2. 2018년 1월 1일 『소득세법』 제 59조 4의 규정개정으로 인한 『직계비속 등이 등록금 대출을 받아 지급한 교육비』가

   교육비 공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등록기간(2020. 2. 20 ~ 2. 24) 중 등록금을 가상계좌로 납부 후,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에는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동의대학교 홈페이지 > 우측 상단 동의인 > 학생경력관리포털 로그인[ID : 본인학번, PW : 본인설정 비밀번호]> 학생정보시스템 > 개인 정보 >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여 가까운 국민은행에 방문, 수납창구에 제출하면 학기 등록금 납부확인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10192
60 (긴급공지) 동의알림이 서비스 중지 안내 학사지원팀 2024.09.06 96
59 증명서 발급 일시중지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7 1293
58 2020학년도 1학기 재입학 안내 학사지원팀 2019.11.28 1318
57 2018학년도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안내(10시 ~ 15시)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12.27 1320
56 2018년 2월 14일 업무시간 변경안내(09:00~12:00) 학생서비스센터 2018.02.13 1336
55 2019학년도 2학기 휴학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9.06.10 1341
54 2017 동계방학 中 근무시간 안내(10:00 ~ 17:00) 학생서비스센터 2017.12.26 1352
53 2019학년도 학부제 전공배정 공고 학사지원팀 2019.11.04 1359
52 2020학년도 2학기 동아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0.07.22 1437
51 단축근무 안내(2018년 9월 21일 09 ~ 12시) 학생서비스센터 2018.09.20 1449
50 학사지원팀(구, 학생서비스센터 포함) 사무실 이전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9.05.09 1457
49 2018학년도 하계방학 중 단축근무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6.27 1463
48 2018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현황 학생서비스센터 2018.08.29 1463
47 2019학년도 1학기 미등록휴학 공지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2.19 1471
46 2021학년도 1학기 재입학생 합격예정자 공지사항 file 학사지원팀 2021.02.15 1508
45 2017년 12월 29일 업무시간 변경안내(09:00~12:00) 학생서비스센터 2017.12.28 1511
44 2020학년도 2학기 부산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0.07.22 1525
43 동계 방학중 근무 시간 안내 학사지원팀 2020.01.06 1556
42 2016학년도 하계방학 단축근무 알림 학생서비스센터 2016.07.01 1571
41 동계방학 중 다기능학생증 발급방법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8 161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