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조회 수 9258 추천 수 0 댓글 0


2020학년도 1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1. 신청기간 : 2020년 02월 03일(월) 09:00 ~ 02월 06일(목) 16:00까지
  • 전과(전공) 여석은 2020년 01월 21일(화)[예정]부터 [홈페이지 학생경력관리포털> 기타신청> 전과신청]에서 확인 가능하며,

     Dap시스템 공지사항에서도 확인 가능함.(PDF파일 여석은 전출·전입여석입니다.)

 

2. 신청자격
  • 신청학기 포함 2학기 이상 6학기 이내 이수한 재학생 및 해당학기 복학예정자
  - 편입생 및 체육특기자, 한의과대학 학생은 전과를 신청할 수 없음
  - 모집중지학과 및 한의과대학, 의료보건계열로의 전과 신청은 불가
  - 2020-1학기 복학예정자는 복학절차 완료 후 신청가능
(조기복학 불가)

 

3. ★신청절차

★전과 신청서(학업계획서,인적성검사지) 작성 및 출력(본인 및 보호자 날인) :

   홈페이지 학생경력관리포털 로그인 > 학생정보시스템 > 기타신청 > 전과신청(학업계획서)서, 인적성검사지➡

★학과장 날인 : 학과 사무실 ➡

★전과 신청서 제출: 학사지원팀(상경관1층)


  • ★반드시 전과(전공)신청 후 2020년 02월 06일 16:00까지 전과(전공)신청서 및 학업계획서(학생정보시스템), 인·적성검사지(워크넷)를 출력 후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됩니다.
 가. 전과신청서, 학업계획서(제출서류)
     학생경력관리포털에서 전과신청서 및 학업계획서 작성 후 출력하여 학사지원팀에 제출
 나. 인·적성검사지(제출서류)
     워크넷(http://www.work.go.kr/seekWantedMain.do) 개인회원 로그인후 직업심리검사 ➡ 직업심리검사 실시 ➡

     성인대상심리검사 중 직업선호도검사S형 실시 ➡ 저장 출력➡ 학사지원팀 제출
  ★★ 전과(전공)신청 후 현금등록기간에 미등록시 전과신청은 무효처리됩니다.

 

4. 전과 승인 행정 업무처리 절차 안내
  • 업무처리흐름도 : 전과신청(학생) ➡ 서류접수(학사지원팀) ➡ 전과 희망 학과심사(학과) ➡ 최종 승인(학사지원팀) ➡ 학생 소속 변경
5. 전과 희망 학과 심사일 : 2020년 02월 10일(월) ~ 2020년 02월 11일(화)

6. 합격자 발표 : 2020년 02월 25일(화) 예정
  • 확인 방법
   [홈페이지 학생경력관리포털 로그인> 학생정보시스템 > 기타신청> 전과신청]에서 직접 확인
 ※ 별도의 합격자 발표 및 개별적 합격통지는 없음

 

7. 현 소속학과 수강신청(일반전과 학생) 및 희망학과 수강신청(특별전과 학생)
   : 2020년 02월 17일(월) ~ 2020년 02월 20일(목)
 
8. 현금등록 : 2020년 02월 20일(목) ~ 2020년 02월 24일(월)

 

9 수강신청 일자 : 2020년 02월 27일(목) 10:00 이후 예정.(합격자에 한함)
• 전과 후 학과에서 지도교수를 다시 지정 받은 후에 지도교수 세미나, 전공탐색과 진로설계 교과목을 수강정정 기간에 신청하여야함.

 

10. 유의사항
• 전과(전공)가 확정된 학생의 경우 ‘전과(전공)한 학생의 교과이수방법’을 반드시 숙지한 후에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전과신청 후 현금등록(2020.02.20.~02.24)은 필히 하여야하며, 전과 합격후 등록금 추가납부자는 추가납부까지 해야 하며,

  미등록 시 전과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 5개학기, 6개학기 이수후 전과한 학생들은 영역별 요구학점 미달로 초과학기(8개학기 이상) 가능성이 크므로 교육과정을 확인하여

  졸업학점을 이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전과가 확정된 재학생은 등록금의 추가 납부 또는 환불할 수 있습니다.
  - 등록금 추가 납부 : 2020년 03월 02일(월) ~ 03월 04일(수)[3일간]
  - 등록금 환불 일자 : 2020년 03월 16일(월) 이후 예정
  - 환불계좌는 학생용 학생경력관리포털>개인정보변경에 반드시 입력해야함.
    [환불자에 한함]
※ 전과신청자의 경우 전과신청일로부터 전과결과 발표일 2020년 2월 25(화)일까지는 휴학이 불가능합니다.


동의대학교 교무처장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8 2018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및 교직원 모바일증 시행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09.11 132484
57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52875
56 2020년 국제학생증 ISIC 학생지원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7.23 26742
55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19977
54 2020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4.17 17006
53 2021학년도 1학기 부산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1.20 16117
52 2015학년도 연말정산에 따른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30 11531
51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1383
» 2020학년도 1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0.01.15 9258
49 휴학/복학/재입학 등 일정 변경 안내(필독)!!!!!! 학사지원팀 2020.02.12 6930
48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6890
47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5992
46 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3.19 3776
45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3481
44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720
43 2020학년도 1학기 휴학 안내 학사지원팀 2019.12.13 2563
42 2016학년도 1학기 모집중지학과 및 통합학과 휴·복학자 처리방침 공고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5.12.23 2518
41 2020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8.26 2294
40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2098
39 2020학년도 휴학변경 방법 안내 학사지원팀 2020.06.11 168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