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조회 수 5992 추천 수 0 댓글 0

1. 신청기간: 202182() 10:00부터 ~ 85() 15:00까지

 ? 전과(전공) 여석은 2021729()[예정]부터 [홈페이지 학생경력관리포털(DAP시스템)> 기타신청> 전과신청]에서 확인 가능하며, DAP시스템 공지사항에서도 확인 가능함. (7월29일 이후 공지되는 PDF파일 여석은 전출·전입여석임.)

 

2. 신청자격

 ? 2학기 이상 6학기 이내 이수한 재학생 및 해당학기 복학예정자

 - 편입생 및 체육특기자, 한의과대학 학생은 전과를 신청할 수 없음.

 - 모집중지학과, 한의과대학, 의료보건계열(의료경영학과 제외), 조기취업계약학과로의 전과 신청은 불가함.

 - 2021-2학기 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 완료 후 신청가능(조기복학 불가)

 

3. 신청절차

★전과신청서, 학업계획서, 인적성검사지 작성, 저장 및 출력물(본인 및 보호자 날인) 제출

?

★학과장 날인

?

★전과신청서 등 출력물 제출

홈페이지 학생경력관리포털 로그인 > 학생정보시스템 > 기타신청 > 전과신청(학업계획서)서, 인적성검사지

학과 사무실

학사지원팀

(상경관 1층)

 

 ? 반드시 전과(전공)신청 후 202185() 15:00전까지 전과(전공)신청서  학업계획서(학생정보시스템), ·적성검사지(워크넷)를 출력 후 학사지원팀으로 반드시 직접 제출하여야 됩니다. 출력물 미제출시 신청 취소 처리됩니다.

 가. 전과신청서, 학업계획서(제출서류)

 학생경력관리포털에서 전과신청서 및 학업계획서 작성 후 출력하여 학사지원팀에 제출

 나. 인·적성검사지(제출서류)

 워크넷(http://www.work.go.kr/seekWantedMain.do) 개인회원 로그인후 직업심리검사 ? 직업심리검사 실시 ? 성인대상심리검사 중 직업선호도검사S 실시 ? 저장 출력? 학사지원팀 제출

 ★★★ 전과(전공)신청 후 현금등록기간에 미등록시 전과신청은 무효처리됩니다.

 

4. 전과 승인 행정 업무처리 절차 안내

 ? 업무처리흐름도: 전과신청(학생) ? 서류접수(학사지원팀) ? 전과 희망 학과심사 (학과) ? 최종 승인(학사지원팀) ? 학생 소속 변경

5. 전과 희망 학과 심사일: 2021810() ~ 811()

 

6. 합격자 발표: 2021년 8월 27일(금) 예정

 ? 확인 방법

 [홈페이지 학생경력관리포털 로그인> 학생정보시스템 > 기타신청> 전과신청]에서 직접 확인

 ※ 별도의 합격자 발표 공고 및 개별적 합격 통지는 없음.

 

7. 현 소속학과 수강신청(일반전과 학생) 희망학과 수강신청(특별전과 학생)

 : 2021년 8월 09일(월) ~ 8월 12일(목)

 

8. 현금등록: 2021년 8월 23일(월) ~ 8월 26일(목)

 

9. 합격 후 수강신청 일자: 2021830(월) 10:00~18:00 (합격자에 한함)

? 전과 합격 후 소속 변경된 학과에서 지도교수를 다시 지정 받은 후에 지도교수세미나, 전공탐색과진로설계 교과목을 수강신청기간에 신청하여야함.

 

10. 유의사항

? 전과(전공)가 확정된 학생의 경우 전과(전공)한 학생의 교과이수방법을 반드시 숙지한 후에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전과신청 후 현금등록은 필히 하여야 하며, 전과 합격 후 등록금 추가납부자는 추가납부까지 하여야 하며, 미납부 시 전과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 5개학기, 6개학기 이수후 전과한 학생들은 영역별 요구학점 미달로 초과학기(8개학기 이상) 가능성이 크므로 해당 교육과정을 확인하여 졸업가능 학점을 이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전과가 확정된 재학생은 등록금이 추가 납부 또는 환불 될 수 있습니다.

 - 등록금 추가 납부 : 2021년 9월 1일(수) ~ 9월 3일(금)[3일간]

 - 등록금 환불 일자 : 2021년 9월 15일(수) 이후 (예정)

 - 환불계좌는 학생용 학생경력관리포털>개인정보변경에 반드시 입력해야함.

 [환불자에 한함]

전과신청자의 경우 전과신청일로부터 전과결과 발표일 2021830()일까지는 휴학이 불가능합니다.

※ 전과관련 일정 등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동의대학교 교무처장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8 2018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및 교직원 모바일증 시행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09.11 132485
57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52895
56 2020년 국제학생증 ISIC 학생지원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7.23 26742
55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19978
54 2020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4.17 17006
53 2021학년도 1학기 부산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1.20 16117
52 2015학년도 연말정산에 따른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30 11531
51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1383
50 2020학년도 1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0.01.15 9258
49 휴학/복학/재입학 등 일정 변경 안내(필독)!!!!!! 학사지원팀 2020.02.12 6930
48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6890
»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5992
46 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3.19 3776
45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3481
44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720
43 2020학년도 1학기 휴학 안내 학사지원팀 2019.12.13 2563
42 2016학년도 1학기 모집중지학과 및 통합학과 휴·복학자 처리방침 공고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5.12.23 2518
41 2020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8.26 2294
40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2098
39 2020학년도 휴학변경 방법 안내 학사지원팀 2020.06.11 168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