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조회 수 14150 추천 수 0 댓글 0

학생서비스센터에서는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을 아래와 같이 통보하오니 복학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변경사유 : 국방부 ‘복무기간 단축조정’발표에 따른 병무청 시행공지(병무청 홈페이지 → 공고/공지 → ‘병 복무기간 단축’관련알림 – 붙임 1. 참조)에 의거함

2. 특이사항 :

가. 2018년 11월 1일 이후 입대자부터 적용하여 복학학기 반영함.(2018년 10월 31일까지 입대자는 기존 복무기간 적용하므로 전역일 단축으로 인한 조기복학은 해당학생 본인이 책임져야 함)

나. 전역예정일에 의거하여 복학학기가 확정되므로 개강일 이전 전역학생은 해당년도· 학기에 복학자가 되며, 개강일 이후 전역학생은 다음년도, 해당학기 복학자가 됨.

다. 본인 희망에 의해 지원 복무(전문연구요원, 산업기능요원[현역], 승선근무예비역, 예술·체육요원, 공중보건의사, 병역판정검사전담의사, 공익법무관, 공중방역 수·의사)하는 경우는 ‘해당사항 없음’임.

 

붙 임 : 1. 『병 복무기간 단축』관련 알림 1부

         2. 병 복무기간 단축일수 조견표 1부 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10124
59 휴학/복학/재입학 등 일정 변경 안내(필독)!!!!!! 학사지원팀 2020.02.12 10836
58 학사지원팀(구, 학생서비스센터 포함) 사무실 이전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9.05.09 1440
57 학사DB 업그레이드(11월 9일 21시 ~ 11월 12일 09시)에 따른 모바일학생증 사용 오류발생 시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8 1662
56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9303
55 증명서 발급 일시중지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7 1283
»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4150
53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 공지(09:00~13:00) 학생서비스센터 2017.01.06 1677
52 동계방학 중 다기능학생증 발급방법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8 1612
51 동계 방학중 근무 시간 안내 학사지원팀 2020.01.06 1543
50 단축근무 안내(2018년 9월 21일 09 ~ 12시) 학생서비스센터 2018.09.20 1445
49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방법 안내 학사지원팀 2019.12.27 2884
48 KB국민카드 체크카드 학생증 신청방법 및 수령방법 안내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690
47 2022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학사지원팀 2022.08.25 2170
46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4569
45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69170
44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6665
43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3501
42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8513
41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530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