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전체메뉴
ㆍ공지사항
ㆍ휴학
ㆍ휴학연장
ㆍ복학
ㆍ자퇴
ㆍ휴학변경
ㆍ기재사항 정정
ㆍ제증명서 발급
ㆍ학생증 신규발급
ㆍ학생증 재발급
ㆍ모바일학생증 발급
ㆍ국제학생증 발급
ㆍ학사지원팀 안내
ㆍ학사안내
ㆍ학과사무실 위치 및 전화번호
ㆍ자주하는질문(FAQ)
Home
공지사항
2021.08.19 09:14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학사지원팀
조회 수
26665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
3
'
코로나19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DAP 학사공지용001.jpg
,
코로나19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DAP 학사공지용002.jpg
,
코로나19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DAP 학사공지용003.jpg
,
Prev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
2021.08.26
by
학사지원팀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Next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2021.08.25
by
학사지원팀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목록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학사지원팀
2023.02.28
10124
59
휴학/복학/재입학 등 일정 변경 안내(필독)!!!!!!
학사지원팀
2020.02.12
10836
58
학사지원팀(구, 학생서비스센터 포함) 사무실 이전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9.05.09
1440
57
학사DB 업그레이드(11월 9일 21시 ~ 11월 12일 09시)에 따른 모바일학생증 사용 오류발생 시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8
1662
56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9302
55
증명서 발급 일시중지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7
1283
54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4150
53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 공지(09:00~13:00)
학생서비스센터
2017.01.06
1677
52
동계방학 중 다기능학생증 발급방법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8
1612
51
동계 방학중 근무 시간 안내
학사지원팀
2020.01.06
1542
50
단축근무 안내(2018년 9월 21일 09 ~ 12시)
학생서비스센터
2018.09.20
1445
49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방법 안내
학사지원팀
2019.12.27
2884
48
KB국민카드 체크카드 학생증 신청방법 및 수령방법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690
47
2022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학사지원팀
2022.08.25
2170
46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학사지원팀
2021.03.08
4569
45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학사지원팀
2021.08.26
69170
»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학사지원팀
2021.08.19
26665
43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학사지원팀
2021.08.25
3501
42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8513
41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학사지원팀
2021.08.19
5309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