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 다기능학생증재발급 안내
    신청기간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연중  가능
    신청대상자
    동의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신청절차
    • ①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② 기타신청
    • ③ 학생증 발급 신청입력
    • ④ 신청 24시간 이후 신분증, 재발급비(₩5,000원) 지참(사진교체 학생은 사진포함)하여
          학생서비스센터 방문 후 수령
    비고
    • ① 당일 12시 이전까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한 학생은 다음날 09시 이후에 필히 수령
    • ② 당일 12시 이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한 학생은 다음날 13시 이후에 필히 수령
    • ③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한 주 + 1주 = 2주 경과 후 발급된 다기능학생증을 신청인이
          미 수령시 재발급비 ₩10,000원 부가
     
  • 다기능학생증재발급 신청방법
    • 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로그인

      메뉴얼1
       
    • 나. 기타신청 → 학생증발급신청

      메뉴얼2
       
    • 다. 조회 Click

      메뉴얼3
       
    • 라. □ v 체크 → 발급구분 체크 → 사진교체 유무 체크 → 저장

      메뉴얼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