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조회 수 1255 추천 수 0 댓글 0


2020학년도 1학기 재입학 안내

 

 


우리대학교 학칙 및 관련 규정에 의거, 부득이한 사유로 학업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던 분들께 2020학년도 1학기 재입학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재입학 의사가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일정안내
  가. 1차 신청기간: 2019. 12. 02.(월) ~ 2020. 01. 31.(금)
    - 학생경력관리포털(DAP)을 통하여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합니다.
  나. 1차 합격자 발표: 2020. 02. 10.(월) 09:00
    - 1차 신청자를 대상으로 합격자 발표합니다.
    - 합격자 확인은 신청방법과 동일한 경로로 본인이 직접 확인해야 하며, 별도의 명단 통보는 하지 않습니다.
    - 합격한 학생은 현금등록기간[2020.02.20.(목)~02.24.(월)]에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하여야 합니다.
    - 학자금 대출 신청한 재입학 합격생도 반드시 학사지원팀으로 방문하여야 합니다.
    - 방문 시 준비물: 본인 및 보호자 도장, 등록금
   
절차
① 등록금고지서 및 재입학원서 등 수령 - (상경관 1층, 학사지원팀)
② 지도교수 추천서 및 학과장 확인 - (학과(전공) 사무실)
③ 학장 확인 - (단과대학 행정지원실)
④ 등록금 납부 - (국민은행 동의대출장소(본관1층) ☞ 경리팀)
⑤ 재입학원서, 지도교수추천서 및 서약서 제출 - (상경관 1층, 학사지원팀)

   

  - 최종적으로 ①재입학원서(현금등록완료 날인), ②지도교수 추천서 및 서약서를 학사지원팀으로 제출해야만 재입학 절차가 마무리 됩니다.

    제반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2차 신청기간 및 합격자 발표: 2020. 02. 10.(월) ~ 2020. 02. 24.(월)
    - 1차 합격자 발표 후 여석이 남을 경우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신청을 접수합니다.
    -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 ․ 신청하여야하며, 바로 합격여부를 발표합니다.
  라. 현금등록기간: 2020. 02. 20.(목) ~ 02. 24.(월)
  마. 재입학자 수강신청일: 2020. 02. 26~03.02.(월)
  바. 3차 신청기간 및 합격자 발표: 2020. 02. 25.(화) ~ 2020. 04. 01.(수)수업일수 1/4선

    - 2차 합격자 발표 후 여석이 남을 경우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신청을 접수합니다.
    -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 ․ 신청하여야하며, 바로 합격여부를 발표합니다.
 
2. 신청방법: 학교 홈페이지⇒학생경력관리포털 로그인⇒기타신청⇒재입학신청및결과조회
    - 1차 신청기간: 2019. 12. 02.(월) - 2020. 01. 31.(수)
    - 로그인 ID : 학번,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고,
       우측 상단의 '신청' 버튼을 반드시 클릭해야 신청이 완료됩니다.
    - 반드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휴대폰)를 입력(수정)한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3차 재입학 신청자[2020. 02. 10.(화) ~ 2020. 04. 01.(수) 수업일수1/4선 내의 신청자]는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 학사지원팀 [051) 890-222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9964
59 증명서 발급 일시중지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7 1252
» 2020학년도 1학기 재입학 안내 학사지원팀 2019.11.28 1255
57 2018학년도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안내(10시 ~ 15시)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12.27 1291
56 2018년 2월 14일 업무시간 변경안내(09:00~12:00) 학생서비스센터 2018.02.13 1293
55 2019학년도 2학기 휴학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9.06.10 1298
54 2017 동계방학 中 근무시간 안내(10:00 ~ 17:00) 학생서비스센터 2017.12.26 1325
53 2019학년도 학부제 전공배정 공고 학사지원팀 2019.11.04 1327
52 2020학년도 2학기 동아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0.07.22 1367
51 학사지원팀(구, 학생서비스센터 포함) 사무실 이전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9.05.09 1376
50 2018학년도 하계방학 중 단축근무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6.27 1393
49 2018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현황 학생서비스센터 2018.08.29 1414
48 단축근무 안내(2018년 9월 21일 09 ~ 12시) 학생서비스센터 2018.09.20 1414
47 2019학년도 1학기 미등록휴학 공지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2.19 1427
46 2021학년도 1학기 재입학생 합격예정자 공지사항 file 학사지원팀 2021.02.15 1462
45 2017년 12월 29일 업무시간 변경안내(09:00~12:00) 학생서비스센터 2017.12.28 1479
44 2020학년도 2학기 부산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0.07.22 1490
43 동계 방학중 근무 시간 안내 학사지원팀 2020.01.06 1515
42 2016학년도 하계방학 단축근무 알림 학생서비스센터 2016.07.01 1529
41 2020학년도 자퇴 시 등록금 반환 기준 학사지원팀 2020.02.17 1543
40 동계방학 중 다기능학생증 발급방법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8 156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