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조회 수 3773 추천 수 0 댓글 0

학생서비스센터에서는 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학생증 발급 대상자 : 2018학년도 신·편입생
 2. 학생증 발급 지연사유 : 모바일 학생증 개발 및 국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협약이 늦어져 학생증 발급에 따른 제반사항 결정으로 인해 지연됨
 3. 학생증 인계인수 일자 : 2018년 4월 10일 예정
 4. 학생증 양식변경 :
  가. 기존 학생증 양식에서 사진만 제외 - 개인정보보호법 ③조 개인정보의 정확성, 완전성, 최신성이 보장되지 않기 때문임

전면
후면

 

  나. 교통카드(마이비) 기능 제외 – 2018학년도 2학기 국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內
교통후불카드 기능 탑재
 5. 학생증 사용기한 : 모바일 학생증 발급 전까지(자세한 내용은 추후통보)
 6. 학생증 발급 전까지 도서관 및 기숙사 사용방법
  가. 도서관 : 도서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신분증 제출 후 1일 도서관 사용증 사용
  나. 기숙사 : 식권카드 사용  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7 2018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및 교직원 모바일증 시행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09.11 121948
56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49703
55 2020년 국제학생증 ISIC 학생지원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7.23 19929
54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19588
53 2020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4.17 17000
52 2021학년도 1학기 부산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1.20 16044
51 2015학년도 연말정산에 따른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30 11438
50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1368
49 2020학년도 1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0.01.15 9102
48 휴학/복학/재입학 등 일정 변경 안내(필독)!!!!!! 학사지원팀 2020.02.12 6891
47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6887
46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5888
» 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3.19 3773
44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3474
43 2020학년도 1학기 휴학 안내 학사지원팀 2019.12.13 2548
42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531
41 2016학년도 1학기 모집중지학과 및 통합학과 휴·복학자 처리방침 공고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5.12.23 2511
40 2020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8.26 2283
39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2071
38 2020학년도 휴학변경 방법 안내 학사지원팀 2020.06.11 164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