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동의대학교 코로나 19 비상대책위원회에서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사용하여 QR인증 확인 후 교내 건물의 출입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1. 시행목적: 코로나 19 예방 및 전파의 차단을 위한 의거한 역학조사 협조 및 제출용 
 2. 수집내용: 출입시간, 내/외부인 구분, 학번/직번, 부서, 건물명, 모바일 전화번호
 3. 수집보유기간: 4주
 4. 시행범위: 동의대학교 건물전체(양정 한의과대학 포함)
 5. 시행일자: 2020년 10월 13일 09시부터
  ※ 시범운영: 2020년 10월 7일 09시 ~ 2020년 10월 12일 17시(발열체크 생략)
 6. 알림사항:
 가. 문진표는 1일 1회 입력이며, 등교 전 미리 작성하시면, 건물 출입 시간이 단축됩니다.
 나. 각 건물별 출입 시마다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사용하여 QR인증을 항상 실행하셔야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10208
59 2018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및 교직원 모바일증 시행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09.11 239279
58 2020년 국제학생증 ISIC 학생지원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7.23 125655
57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69218
56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6773
55 2021학년도 1학기 부산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1.20 18264
54 2020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4.17 18047
53 2015학년도 연말정산에 따른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30 14211
52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4164
51 2020학년도 1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0.01.15 11386
50 휴학/복학/재입학 등 일정 변경 안내(필독)!!!!!! 학사지원팀 2020.02.12 10875
»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9428
48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8538
47 2016학년도 1학기 모집중지학과 및 통합학과 휴·복학자 처리방침 공고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5.12.23 5359
46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5318
45 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3.19 4881
44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4571
43 2020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8.26 3602
42 2020학년도 1학기 휴학 안내 학사지원팀 2019.12.13 3524
41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351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