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동의대학교 코로나 19 비상대책위원회에서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사용하여 QR인증 확인 후 교내 건물의 출입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1. 시행목적: 코로나 19 예방 및 전파의 차단을 위한 의거한 역학조사 협조 및 제출용 
 2. 수집내용: 출입시간, 내/외부인 구분, 학번/직번, 부서, 건물명, 모바일 전화번호
 3. 수집보유기간: 4주
 4. 시행범위: 동의대학교 건물전체(양정 한의과대학 포함)
 5. 시행일자: 2020년 10월 13일 09시부터
  ※ 시범운영: 2020년 10월 7일 09시 ~ 2020년 10월 12일 17시(발열체크 생략)
 6. 알림사항:
 가. 문진표는 1일 1회 입력이며, 등교 전 미리 작성하시면, 건물 출입 시간이 단축됩니다.
 나. 각 건물별 출입 시마다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사용하여 QR인증을 항상 실행하셔야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9451
59 2016학년도 미등록휴학 공지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4 1726
58 동계방학 중 다기능학생증 발급방법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8 1383
57 2016학년도 1학기 모집중지학과 및 통합학과 휴·복학자 처리방침 공고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5.12.23 4085
56 2015학년도 연말정산에 따른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30 13842
55 2016학년도 하계방학 중 인턴학생 모집 학생서비스센터 2016.05.31 1454
54 2016학년도 2학기 미등록 휴학 공지 학생서비스센터 2016.07.01 1584
53 2016학년도 하계방학 단축근무 알림 학생서비스센터 2016.07.01 1333
52 2016학년도 2학기 복학예정자 중 전공배정 및 특별전과 대상자 복학신청 방법 학생서비스센터 2016.07.28 1638
51 2016학년도 2학기 모집중지학과 및 통합학과 휴·복학자 처리방침 공고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6.07.28 1555
50 2016학년도 2학기 조기, 역학기 복학자 특별전과 및 전공배정 대상자 복학신청 방법 학생서비스센터 2016.07.29 1922
49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 공지(09:00~13:00) 학생서비스센터 2017.01.06 1467
48 2017-2학기 복학에 따른 학생서비스센터 공지사항 학생서비스센터 2017.08.17 1485
47 2017 동계방학 中 근무시간 안내(10:00 ~ 17:00) 학생서비스센터 2017.12.26 1159
46 2018-1학기 미등록 휴학 공지 학생서비스센터 2017.12.26 1607
45 2017년 12월 29일 업무시간 변경안내(09:00~12:00) 학생서비스센터 2017.12.28 1314
44 2018년 2월 14일 업무시간 변경안내(09:00~12:00) 학생서비스센터 2018.02.13 1133
43 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3.19 4499
42 2018학년도 하계방학 중 단축근무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6.27 1207
41 2018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현황 학생서비스센터 2018.08.29 1230
40 2018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및 교직원 모바일증 시행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09.11 23409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