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2015학년도 연말정산에 따른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2015학년도 연말정산과 관련하여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1. 증명서명 : 교육비납입증명서

 . 2015학년도만 발급 : 교육비납입증명서 당해년도

 . 전체학년도 발급 : 교육비납입증명서 전체년도

 

 

 2. 발급방법

 . 동의대학교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ID, 패스워드 입력개인정보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발급비 무료

 . 자동발급기 : 본관 1, 자연과학대학 1발급비 무료

 . 인터넷발급 : 동의대학교 홈페이지(중앙하단) 인터넷증명발급 발급비(장당 1,000)

 . ,,,,,주민센터 신청 : 어디서나민원 발급비(장당 1,300)

 .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http://www.yesone.go.kr) :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제공시 교육비 항목으로 출력 가능(학생이 '소득공제자료 제공 동의' 완료 후 출력 가능)

 

 

 



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Tel 051-890-2222~5, Fax 051-890-428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7 휴학/복학/재입학 등 일정 변경 안내(필독)!!!!!! 학사지원팀 2020.02.12 6765
56 학사지원팀(구, 학생서비스센터 포함) 사무실 이전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9.05.09 455
55 학사DB 업그레이드(11월 9일 21시 ~ 11월 12일 09시)에 따른 모바일학생증 사용 오류발생 시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8 318
54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6845
53 증명서 발급 일시중지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7 316
52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1314
51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 공지(09:00~13:00) 학생서비스센터 2017.01.06 733
50 동계방학 중 다기능학생증 발급방법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8 494
49 동계 방학중 근무 시간 안내 학사지원팀 2020.01.06 503
48 단축근무 안내(2018년 9월 21일 09 ~ 12시) 학생서비스센터 2018.09.20 429
47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방법 안내 학사지원팀 2019.12.27 1139
46 KB국민카드 체크카드 학생증 신청방법 및 수령방법 안내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691
45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3436
44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48535
43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19127
42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2024
41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5667
40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393
39 2021학년도 1학기 재입학생 합격예정자 공지사항 file 학사지원팀 2021.02.15 477
38 2021학년도 1학기 부산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1.20 1576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