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특별전과 신청방법 전공배정 신청방법

1. 종합정보시스템 인터넷 복학 신청(8월 1일 00시 ~ 8월 24일 24시)

 

2. 8월 8일 09시 이후 등록금 고지서 출력(종합정보시스템 - 개인정보 - 등록금 고지서 출력)

 

3. 8월 22일 ~ 24일 09시 ~ 16시 등록금 납부

 

4. 등록금 영수증 지참 후 8월 22일 ~ 25일 학사지원팀(본관 4층) 방문

 

5. 특별전과 신청서 작성

 

6. 8월 30일 09시 ~ 21시 수강신청

 

7. 복학완료

1. 종합정보시스템 인터넷 복학 신청(8월 1일 00시 ~ 8월 24일 24시)

 

2. 8월 8일 09시 이후 등록금 고지서 출력(종합정보시스템 - 개인정보 - 등록금 고지서 출력)

 

3. 8월 16일 ~ 8월 19일 학사지원팀 방문, 전공배정 신청서 작성 후 수강신청

 

4. 8월 22일 ~ 24일 09시 ~ 16시 등록금 납부

 

5. 복학완료

 

기타 문의사항은 학사지원팀(Tel. 890-1018~20, 890-1023~25)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10444
59 (긴급공지) 동의알림이 서비스 중지 안내 학사지원팀 2024.09.06 151
58 2022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학사지원팀 2022.08.25 2206
57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69289
56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3555
55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5324
54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6795
53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8591
52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4577
51 2021학년도 1학기 재입학생 합격예정자 공지사항 file 학사지원팀 2021.02.15 1527
50 2021학년도 1학기 부산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1.20 18316
49 2021학년도 1학기 경남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1.20 2057
48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9514
47 2020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8.26 3623
46 2020학년도 2학기 1차 재입학생 합격자 공지사항 학사지원팀 2020.08.04 1707
45 2020년 국제학생증 ISIC 학생지원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7.23 127665
44 2020학년도 2학기 부산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0.07.22 1533
43 2020학년도 2학기 동아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0.07.22 1466
42 2020학년도 휴학변경 방법 안내 학사지원팀 2020.06.11 3029
41 2020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4.17 1805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