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특별전과 신청방법 전공배정 신청방법

1. 종합정보시스템 인터넷 복학 신청(8월 1일 00시 ~ 8월 24일 24시)

 

2. 8월 22일 ~ 24일 09시 ~ 16시 등록금 지참하여 학생서비스센터 방문 후 등록금 고지서 현장 수령하여 납부

 

3. 복학신청(단, 전역예정자는 전역예정 증명서, 사회복무요원은 소집해제 증명서 및 소집해제 직전 휴가증 필히 제출)

 

4. 복학신청 완료 후, 등록금 영수증 지참하여 당일 학사지원팀(본관 4층) 방문

 

5. 특별전과 신청서 작성

 

6. 8월 30일 09시 ~ 21시 수강신청

 

7. 복학완료

1. 종합정보시스템 인터넷 복학 신청(8월 1일 00시 ~ 8월 24일 24시)

 

2. 8월 16일 ~ 8월 19일 학사지원팀 방문, 전공배정 신청서 작성 후 수강신청

 

3. 8월 22일 ~ 24일 09시 ~ 16시 등록금 지참하여 학생서비스센터 방문 후 등록금 고지서 현장 수령하여 납부

 

4. 복학신청(단, 전역예정자는 전역예정 증명서, 사회복무요원은 소집해제 증명서 및 소집해제 직전 휴가증 필히 제출)

 

5. 복학완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7 2018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및 교직원 모바일증 시행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09.11 119898
56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49572
55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19537
54 2020년 국제학생증 ISIC 학생지원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7.23 18795
53 2020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4.17 16999
52 2021학년도 1학기 부산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1.20 16029
51 2015학년도 연말정산에 따른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30 11419
50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1359
49 2020학년도 1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0.01.15 9093
48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6887
47 휴학/복학/재입학 등 일정 변경 안내(필독)!!!!!! 학사지원팀 2020.02.12 6883
46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5880
45 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3.19 3769
44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3471
43 2020학년도 1학기 휴학 안내 학사지원팀 2019.12.13 2546
42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519
41 2016학년도 1학기 모집중지학과 및 통합학과 휴·복학자 처리방침 공고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5.12.23 2511
40 2020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8.26 2278
39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2069
38 2020학년도 휴학변경 방법 안내 학사지원팀 2020.06.11 163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