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조회 수 820 추천 수 0 댓글 0

◈ 모집기간 : 2016년 6월 1일 부터 ~ 6월 15일  09:00 ~ 17:00 까지 서류접수
 

◈ 모집인원 : 2명(남 1명, 여 1명)
 

◈ 전형방법
- 1차 서류심사

- 2차 면접심사 : 2016년 6월 17일 17:00, 자연대학 1층 학생서비스센터 사무실
 
◈ 지원자격 : 본교 재학 중인 2~3학년
 

◈ 신청방법 : 이력서를 자연대학 1층 학생서비스센터로 내방하여 제출


◈ 지원자 구비서류 : 이력서 1부(사진부착)


◈ 업무내용 : 전화상담


◈ 근무기간 및 시간 : 2016년 6월 21일 ~ 2016년 9월 9일(근무시간-4시간)


◈ 장학금 : 110만원


◈ 기타문의 사항은 학생서비스센터(890-222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8 2018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및 교직원 모바일증 시행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09.11 192338
57 2020년 국제학생증 ISIC 학생지원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7.23 69489
56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65729
55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3665
54 2020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4.17 17132
53 2021학년도 1학기 부산대학교 학점교류 수학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1.20 16782
52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3256
51 2015학년도 연말정산에 따른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30 11974
50 2020학년도 1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0.01.15 10196
49 휴학/복학/재입학 등 일정 변경 안내(필독)!!!!!! 학사지원팀 2020.02.12 8338
48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6983
47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6542
46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4010
45 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3.19 3856
44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3619
43 2020학년도 1학기 휴학 안내 학사지원팀 2019.12.13 2696
42 2016학년도 1학기 모집중지학과 및 통합학과 휴·복학자 처리방침 공고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5.12.23 2668
41 2020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0.08.26 2487
40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2357
39 2020학년도 휴학변경 방법 안내 학사지원팀 2020.06.11 198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