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조회 수 11376 추천 수 0 댓글 0


2020학년도 1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1. 신청기간 : 2020년 02월 03일(월) 09:00 ~ 02월 06일(목) 16:00까지
  • 전과(전공) 여석은 2020년 01월 21일(화)[예정]부터 [홈페이지 학생경력관리포털> 기타신청> 전과신청]에서 확인 가능하며,

     Dap시스템 공지사항에서도 확인 가능함.(PDF파일 여석은 전출·전입여석입니다.)

 

2. 신청자격
  • 신청학기 포함 2학기 이상 6학기 이내 이수한 재학생 및 해당학기 복학예정자
  - 편입생 및 체육특기자, 한의과대학 학생은 전과를 신청할 수 없음
  - 모집중지학과 및 한의과대학, 의료보건계열로의 전과 신청은 불가
  - 2020-1학기 복학예정자는 복학절차 완료 후 신청가능
(조기복학 불가)

 

3. ★신청절차

★전과 신청서(학업계획서,인적성검사지) 작성 및 출력(본인 및 보호자 날인) :

   홈페이지 학생경력관리포털 로그인 > 학생정보시스템 > 기타신청 > 전과신청(학업계획서)서, 인적성검사지➡

★학과장 날인 : 학과 사무실 ➡

★전과 신청서 제출: 학사지원팀(상경관1층)


  • ★반드시 전과(전공)신청 후 2020년 02월 06일 16:00까지 전과(전공)신청서 및 학업계획서(학생정보시스템), 인·적성검사지(워크넷)를 출력 후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됩니다.
 가. 전과신청서, 학업계획서(제출서류)
     학생경력관리포털에서 전과신청서 및 학업계획서 작성 후 출력하여 학사지원팀에 제출
 나. 인·적성검사지(제출서류)
     워크넷(http://www.work.go.kr/seekWantedMain.do) 개인회원 로그인후 직업심리검사 ➡ 직업심리검사 실시 ➡

     성인대상심리검사 중 직업선호도검사S형 실시 ➡ 저장 출력➡ 학사지원팀 제출
  ★★ 전과(전공)신청 후 현금등록기간에 미등록시 전과신청은 무효처리됩니다.

 

4. 전과 승인 행정 업무처리 절차 안내
  • 업무처리흐름도 : 전과신청(학생) ➡ 서류접수(학사지원팀) ➡ 전과 희망 학과심사(학과) ➡ 최종 승인(학사지원팀) ➡ 학생 소속 변경
5. 전과 희망 학과 심사일 : 2020년 02월 10일(월) ~ 2020년 02월 11일(화)

6. 합격자 발표 : 2020년 02월 25일(화) 예정
  • 확인 방법
   [홈페이지 학생경력관리포털 로그인> 학생정보시스템 > 기타신청> 전과신청]에서 직접 확인
 ※ 별도의 합격자 발표 및 개별적 합격통지는 없음

 

7. 현 소속학과 수강신청(일반전과 학생) 및 희망학과 수강신청(특별전과 학생)
   : 2020년 02월 17일(월) ~ 2020년 02월 20일(목)
 
8. 현금등록 : 2020년 02월 20일(목) ~ 2020년 02월 24일(월)

 

9 수강신청 일자 : 2020년 02월 27일(목) 10:00 이후 예정.(합격자에 한함)
• 전과 후 학과에서 지도교수를 다시 지정 받은 후에 지도교수 세미나, 전공탐색과 진로설계 교과목을 수강정정 기간에 신청하여야함.

 

10. 유의사항
• 전과(전공)가 확정된 학생의 경우 ‘전과(전공)한 학생의 교과이수방법’을 반드시 숙지한 후에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전과신청 후 현금등록(2020.02.20.~02.24)은 필히 하여야하며, 전과 합격후 등록금 추가납부자는 추가납부까지 해야 하며,

  미등록 시 전과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 5개학기, 6개학기 이수후 전과한 학생들은 영역별 요구학점 미달로 초과학기(8개학기 이상) 가능성이 크므로 교육과정을 확인하여

  졸업학점을 이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전과가 확정된 재학생은 등록금의 추가 납부 또는 환불할 수 있습니다.
  - 등록금 추가 납부 : 2020년 03월 02일(월) ~ 03월 04일(수)[3일간]
  - 등록금 환불 일자 : 2020년 03월 16일(월) 이후 예정
  - 환불계좌는 학생용 학생경력관리포털>개인정보변경에 반드시 입력해야함.
    [환불자에 한함]
※ 전과신청자의 경우 전과신청일로부터 전과결과 발표일 2020년 2월 25(화)일까지는 휴학이 불가능합니다.


동의대학교 교무처장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10140
60 2016학년도 미등록휴학 공지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4 1953
59 동계방학 중 다기능학생증 발급방법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8 1612
58 2016학년도 1학기 모집중지학과 및 통합학과 휴·복학자 처리방침 공고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5.12.23 5346
57 2015학년도 연말정산에 따른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30 14188
56 2016학년도 하계방학 중 인턴학생 모집 학생서비스센터 2016.05.31 1685
55 2016학년도 2학기 미등록 휴학 공지 학생서비스센터 2016.07.01 1777
54 2016학년도 하계방학 단축근무 알림 학생서비스센터 2016.07.01 1566
53 2016학년도 2학기 복학예정자 중 전공배정 및 특별전과 대상자 복학신청 방법 학생서비스센터 2016.07.28 1867
52 2016학년도 2학기 모집중지학과 및 통합학과 휴·복학자 처리방침 공고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6.07.28 1743
51 2016학년도 2학기 조기, 역학기 복학자 특별전과 및 전공배정 대상자 복학신청 방법 학생서비스센터 2016.07.29 2117
50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 공지(09:00~13:00) 학생서비스센터 2017.01.06 1677
49 2017-2학기 복학에 따른 학생서비스센터 공지사항 학생서비스센터 2017.08.17 1693
48 2017 동계방학 中 근무시간 안내(10:00 ~ 17:00) 학생서비스센터 2017.12.26 1347
47 2018-1학기 미등록 휴학 공지 학생서비스센터 2017.12.26 1845
46 2017년 12월 29일 업무시간 변경안내(09:00~12:00) 학생서비스센터 2017.12.28 1507
45 2018년 2월 14일 업무시간 변경안내(09:00~12:00) 학생서비스센터 2018.02.13 1334
44 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3.19 4870
43 2018학년도 하계방학 중 단축근무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06.27 1456
42 2018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현황 학생서비스센터 2018.08.29 1457
41 2018학년도 2학기 모바일 학생증 및 교직원 모바일증 시행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09.11 23860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