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조회 수 4886 추천 수 0 댓글 0

학생서비스센터에서는 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학생증 발급 대상자 : 2018학년도 신·편입생
 2. 학생증 발급 지연사유 : 모바일 학생증 개발 및 국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협약이 늦어져 학생증 발급에 따른 제반사항 결정으로 인해 지연됨
 3. 학생증 인계인수 일자 : 2018년 4월 10일 예정
 4. 학생증 양식변경 :
  가. 기존 학생증 양식에서 사진만 제외 - 개인정보보호법 ③조 개인정보의 정확성, 완전성, 최신성이 보장되지 않기 때문임

전면
후면

 

  나. 교통카드(마이비) 기능 제외 – 2018학년도 2학기 국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內
교통후불카드 기능 탑재
 5. 학생증 사용기한 : 모바일 학생증 발급 전까지(자세한 내용은 추후통보)
 6. 학생증 발급 전까지 도서관 및 기숙사 사용방법
  가. 도서관 : 도서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신분증 제출 후 1일 도서관 사용증 사용
  나. 기숙사 : 식권카드 사용  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10230
59 휴학/복학/재입학 등 일정 변경 안내(필독)!!!!!! 학사지원팀 2020.02.12 10886
58 학사지원팀(구, 학생서비스센터 포함) 사무실 이전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9.05.09 1459
57 학사DB 업그레이드(11월 9일 21시 ~ 11월 12일 09시)에 따른 모바일학생증 사용 오류발생 시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8 1739
56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9433
55 증명서 발급 일시중지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7 1293
54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4165
53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 공지(09:00~13:00) 학생서비스센터 2017.01.06 1683
52 동계방학 중 다기능학생증 발급방법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8 1620
51 동계 방학중 근무 시간 안내 학사지원팀 2020.01.06 1556
50 단축근무 안내(2018년 9월 21일 09 ~ 12시) 학생서비스센터 2018.09.20 1455
49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방법 안내 학사지원팀 2019.12.27 2982
48 KB국민카드 체크카드 학생증 신청방법 및 수령방법 안내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716
47 2022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학사지원팀 2022.08.25 2187
46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4571
45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69223
44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6775
43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3528
42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8538
41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531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