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학생서비스센터

학생서비스센터에서는 KB국민카드 체크카드 학생증 신청방법 및 수령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안내사유 : 모바일 캠퍼스 발전기금 지원에 따른 협약사항 중 하나인 재학생 체크카드 발급 때문임.(붙임 1. 참조)

2. KB국민카드 체크카드 학생증 사용처 :

가. 중앙도서관 입·출입 및 열람실 자리배정, 도서·비도서 대출

나. 기숙사 입·출입(기숙사생만 가능, 행복기숙사는 불가)

다. 교내식당(D-pay) 식수사용

라. 국민은행 ATM기, 체크카드, 교통카드(후불제) 사용

3. 신청시행 일시 및 방법 : 2018년 10월 12일 09시부터

가.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지참 후 국민은행 동의대 지점(본관 1층) 방문

나. 붙임 2, 3, 4 서류작성 제출 종료

4. 수령방법 : 신청 7일 이후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지참하여 국민은행 동의대 지점(본관 1층) 방문수령

 

붙 임 : 1. 학생증체크카드발급협약서 1부

2.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필수,학생증 체크카드) 1부

3. 국민체크카드 회원가입신청서 1부

4. 개인(신용)정보 필수적 수집·이용(1page) 1부 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학년도 1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3.02.28 9451
58 휴학/복학/재입학 등 일정 변경 안내(필독)!!!!!! 학사지원팀 2020.02.12 10543
57 학사지원팀(구, 학생서비스센터 포함) 사무실 이전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9.05.09 1209
56 학사DB 업그레이드(11월 9일 21시 ~ 11월 12일 09시)에 따른 모바일학생증 사용 오류발생 시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8 1431
55 코로나 19로 인한 ‘동의 모바일 학생증’을 이용한 QR인증 건물 출입 시행안내 학사지원팀 2020.10.06 7621
54 증명서 발급 일시중지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8.11.07 1093
53 병 복무기간 단축으로 인한 전역예정일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3938
52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 공지(09:00~13:00) 학생서비스센터 2017.01.06 1467
51 동계방학 중 다기능학생증 발급방법 안내 학생서비스센터 2015.12.18 1383
50 동계 방학중 근무 시간 안내 학사지원팀 2020.01.06 1350
49 단축근무 안내(2018년 9월 21일 09 ~ 12시) 학생서비스센터 2018.09.20 1229
48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방법 안내 학사지원팀 2019.12.27 2484
» KB국민카드 체크카드 학생증 신청방법 및 수령방법 안내 file 학생서비스센터 2018.10.26 1450
46 2022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학사지원팀 2022.08.25 1909
45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3.08 4326
44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26 68453
43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25002
42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1차 접수 안내문 file 학사지원팀 2021.08.25 3222
41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학사지원팀 2021.08.04 8103
40 2021학년도 2학기 모바일학생증 사용에 따른 증명사진 등록안내 file 학사지원팀 2021.08.19 508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